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고객센터

자주하는 질문 FAQ

  • [ 기타 ] 내가 작성한 글은 어디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?

    로그인 > 마이샵 > 내게시물에서 내가 작성한 게시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기타 ] 상품에 대해 문의하고 싶어요

    -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되지 않는 궁금한 사항은 ☎고객센터 1644-6626으로 전화주세요.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:)

    - 1:1 상품문의 게시판 또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[@착한가게]로 문의해주세요. (상담 가능시간 10:00~17:00 / 점심시간 12:50~14:00)

  • [ 기타 ] 상품 후기는 어떻게 남길 수 있나요?

    - 로그인 > 마이샵 > 주문조회 > 주문상세조회 > 리뷰작성하기 버튼 클릭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.

    - the착한가게 메인 홈 화면에서 타임세일 옆 이미지 아이콘 클릭 및 REVIEW 상품후기 메뉴에서도 작성이 가능합니다.

  • [ 취소/반품 ] 상품 취소/반품 하는 경우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- 상품금액 환불은 최초 결제하신 수단으로 진행됩니다. (카드결제시 카드취소, 무통장 입금시 계좌환불처리)

    - 신용카드 취소 : 주문 당일 취소 시 당일 취소 가능하나, 카드사 매입 이후 취소 시 영업일 기준 3~5일 소요

    - 무통장 계좌환불 : 환불 접수 시 남겨주신 계좌로 평일 기준 1~2일 이내 입금

  • [ 취소/반품 ] 상품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

    - 입금확인 / 상품 준비 중 상태 : 마이샵 > 주문조회 > 주문 상품 정보에서 직접 취소 가능

    - 배송준비 중 상태 : ☎고객센터 1644-6626 문의 후 취소 가능 여부 확인

    - 배송 중 상태 : 상품이 이미 출고된 상태로 출고 후 취소 불가



     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